5 Easy Fac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Described

Wiki Article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정보이용료현금화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이유는 현재 통신 요금이 미납된 경우로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소액결제정책미납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